소소한 드라마 리뷰/한국 드라마 (1)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 덕질은 사랑이야!! (1화 - 2화) feat. 등장인물

개죽 2019. 5. 1. 17:53
728x90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누구나 가슴 깊은 곳 어딘가에 앓다 죽을 이름 하나는 가지고 있는 것 아닙니까?

(tvN 수목 드라마 9시 30분)

딱히 볼 마음이 없었던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보게 된 이유는 딱 그거 하나!!

아니다!! 둘!!

계절 좀비 벚꽃 앤딩과 같은 여름 드라마 커피 프린스에서 얼굴을 알린 김재욱 님!!

앓다 죽을 이름이여!!

(어째 나이 먹고 더욱 섹시해지심.)

 

 

 

와플 파는 남자가 이렇게 섹시할 필요가 있냐고!!

 

(커피 프린스의 김재욱 )

 

이 양반은 세월도 막 비껴 감~~

 

 

 

 

 

 


로코까지 어울리는 김재욱 배우님과 로코 여신 박민영 배우님의 만남 성사 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원작 '누나팬 닷컴'을 기반으로 한 덕후의 사생활이라는 조금 특별한 소재까지 매력적이다.

(사실 개인적으로 이런 종류의 드라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 드라마는 소소한 덕질러의 가슴에 불을 지른다)

내 맘이 박민영 배우님이 연기하는 덕미의 맘이닷!!!

 

그녀의 사생활

1화 내용

이름까지 성덕미인 여주인공 덕미는 채움 미술관에 능력 있는 큐레이터다. 그녀의 은밀한 사생활은 사실 아이돌 그룹 '화이트 오션' 시안의 홈마다. (아이돌 사진을 찍어 인터넷에 올리는!!)

그녀는 아무도 모르게 '시안의 나의 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회사 일로 우연히 미술품 경매에 참가하게 되고, 거기에서 남자 주인공 라이언 골드와 만나게 된다.

이후 회사 일로 우울한 덕미는 절친의 손에 끌려 시안이 머물렀다는 호텔로 성지순례를 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라이언 골드는 그녀를 오해하게 된다.

하지만 라이언과 덕미의 악연은 그게 끝이 아니었는데!!

시안을 찍기 위해 공항 나갔던 덕미는 몰려든 팬들 때문에 라이언을 깔고 않는 참사를 벌인다.

 


그녀의 사생활

2화 내용

관장 소혜의 비리 문제로 라이언 골드는 채움 미술관 새관장으로 오게 된다.

그는 오자마자 미술관을 새롭게 바꾸려는 의지를 보인다.

(공항에서 방석으로 이용되는 과정에서 덕질 다이어리까지 손에 넣은 라이언은 팩폭으로 그녀를 상처 입힌다.)

그렇게 오해만 쌓여가는 와중에 덕미는 맞추기 어려운 예술가 출신 라이언 관장에게 대항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역시 택도 없는 사자 새끼!!

그는 끝내 덕미를 홧김에 미술관에서 잘라버린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인연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고 친구의 카페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다시 덕미가 필요해진 라이언은 미술관 출근을 권유하지만 그녀는 거절한다.

게다가 라이언에게 복수를 하려다가 큰 사고를 친 덕미!!

 

 

조연 배우들도 탄탄하다!!

덕미의 부모님으로 나오는 배우분들은 물론 전 관장으로 나오는 김선영 배우님!!

(역시나 대단하신 연기를 보여줌!! 엄지 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