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2 3

영드 브로드처치(2013)평화로운 영국의 작은 마을에서 살해된 소년 그리고

왓챠플레이 브로드처치 https://watcha.com/contents/tE6kBrR 브로드처치 시즌 1 | 왓챠 시즌 3개 · 범죄 · 영국 드라마 watcha.com 드라마 초반 내용. (스포 없음. 결말 없음.) 도시락을 가져가지 않은 대니. 가족들은 대니가 먼저 학교에 갔을 거라고 생각하고 일상을 시작한다. 복직 후 기분 좋게 출근한 밀러(올리비아 콜맨)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 듣는다. 다른 사람이 그녀의 자리에서 이미 일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것. 같은 시간 베스는 아들 대니가 어디에도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백방으로 아들을 찾기 시작하는 베스(조디 휘테커). 본의 아니게 밀러의 자리를 차지하게 된 앨릭 하디(데이비드 테넌트) 경위는 해변에서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보고를 받는다. 바로 ..

넷플릭스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2023)가장 효율적인 방식의 최첨단 인류 멸망 시나리오

넷플릭스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https://www.netflix.com/kr/title/81314956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호화로운 임대 주택으로 휴가를 떠난 가족. 그런데 사이버 공격으로 기기가 고장 나고, 두 명의 낯선 사람이 불쑥 찾아오면서 불길한 일이 전개되기 시작한다. www.netflix.com 초반 내용. (스포 없음. 결말 없음.) 남편이 잠든 사이 갑작스러운 가족 여행을 준비한 아만다(줄리아 로버츠). 잠에서 깨어난 남편 클레이(에단 호크)는 왜 하필 오늘이냐고 묻는다. 지난밤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보며 자신이 그 일부라는 사실에 감사했다고 말하는 그녀. "근데 문득 떠올랐어. 이 세상이 어떤 곳인지. 그리고 더 명확한 사실을 깨닫게 됐지. 난 인간들이 싫..

넷플릭스 비밀의 비밀(2024)재미가 보장된 탄탄한 스토리의 반전 스릴러 드라마!!

넷플릭스 비밀의 비밀 https://www.netflix.com/kr/title/81588093 비밀의 비밀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전직 군인 마이아는 살해당한 남편이 보모 감시 카메라에 찍혀 있는 것을 목격한다. 뒤이어 마이아는 치명적인 음모를 발견하는데. 그 뿌리는 먼 과거까지 깊이 뻗어 있었다. www.netflix.com 초반 내용. (스포 없음. 결말 없음.)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 마이아(미셸 키건)는 사랑했던 남편의 죽음 때문에 무척 괴로워한다. 장례식장에서 남편 조와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는 마아아. 하지만 공원에서 강도들에게 살해당한 조를 추억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 마이아. 그녀는 장례식장에서 수사 중인 형사 사미 키어스와 마주치게 된다. 진척이 없는 수사를 질책하는 마이아. 곧바로 ..

728x90
반응형